본문 바로가기
  • Hello.
My Life/inform

한국 담배값 인상~ 호주 담배반입 수량에 대해서!

by 힐링타임즈 2015. 1. 9.


한국 담배값 인상 !호주 담배반입 수량에 대해서!





안뇽하세요! 안뇽하세요~ 와이 브라덜입니다.


날이 춥습니다. 언제쯤 겨울이 끝날까용? ㅠㅠ 흑흑! 


저는 요즘 매우 잘지내고 있습니다. 새해 목표 했던 담배 끈기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가 연초를 핀지는 10년 정도 됐고 전자담배를 핀지는 6개월 정도 됐습니다.  그리고 이제 2015년


담배 안뇽의 새해가 밝았고.. 지금 20일째 담배를 잘 견디고 있습니다. 전자담배를 피다가 연초를 폈는데


맛대가리가 정말 없어서.. 더 이상 담배를 피고 싶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 담배 피는 사람들이 혐오


스럽습니다. 더 이상 냄새 때문이라도 담배를 피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담배를 구입한 이유는 


호주에 2월에 가는데 담배 몇갑 가지고 갈려고 합니다. 호주에 반입가능한 댐바 수량은 50개피입니다.ㅋㅋ 


그냥 2갑 이상 못들고 갑니다. 언제부터바꿨어요?ㅋㅋ 12년부터 바뀌었습니다. ㅋㅋ 한보루 들고 갈꺼에요


안걸리면됨니다. 호주나라, 선브리즈번에 팔면 80불, 90불합니다. 조만간 여기 사이트 가격도 오를 듯..;


대략 110불 이상으로 ㅋㅋ 






저는 담배를 안피는데 동생이 핍니다. 착한 형으로 4갑만 챙겨 갈께 .


2개는 캐리어 2개는 백팩에 잘 넣어서. 더 챙겨서 가고 싶지만. ㅋㅋ 싫타.


공항 면세점은 아직 담배가격이 2500원인거 아시죠?ㅋㅋ 저는 멍청하게 여기서 구매함 ㅋㅋ





마일드시가, 말보로, 레종프레소, 필라멘트!! 




저는 전자담배도 2개나있음 ㅋ.ㅋ ㅋ이 스바ㅋㅋ


호주갈때 그냥 다 들고 가서 동생에게 던져줘야겠습니다.




그리고 액상도 집에 많은데.. 호주로 들고 가야겠음 ㅋㅋㅋ 


안걸리면 동생피고 걸리면 버리고 ㅋㅋㅋ 


이상으로 저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