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lo.
My Life/inform

토렌드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자!

by 힐링타임즈 2015. 1. 8.

토렌드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와이 브라덜입니다. 요즘에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P2P 사이트가 무엇인가요?


저는 공유사이트도 많이 사용하고 했지만.. 이작도 토렌트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이 토렌트 쓰면 바이러스 많이 먹는다고 그런말을 합니다. ㅠㅠ 그래요... 그렇게 생각하면


쓰지 마시기 바랍니다. ㅋㅋ 그런 걱정이 많은 분들은 백신 어베스트 깔고 사용하세요. 다 잡아주는


백신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국가에서 대표 토렌트 사이트를 막아버렸습니다. ㅠㅠ 너무해요 


그래도 자료는 찾으면 다 있습니다. 저와 함께 다운부터 사용법까지 알아봐요1


http://www.utorrent.com/intl/ko/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 나오죠! 무료다운!



여기서 무료다운!



밑에 파일 다운 받았습니다. 



다운 완료!



한국어로 설치1




다음! 확인!



동의!!



쓸대없이 깔필요 없습니다. 체크 ㄴㄴㄴㄴ 하세요



이런것도 필요 없어서 체크 하지 마세요 ㅋㅋ



이건 왜?? 영어로?ㅋㅋ 영어 못읽은 한국사람이 광고 설치하라고 ㅋㅋㅋ


체크 해제하고 다음



이것도 광고! 체크 해제하고 넥스트!!




오케이!! 이제 설치가 완료됐습니다. ㅋㅋㅋ



끼아@! 이제 제대로 사용해야겠쬬! 어떻게 사용 할 까요??




구글에 필요한 정보가 오피스 토렌트 

.


검색 뒤에 토렌트만 붙여주시면 됩니다.. 오카이?ㅋㅋ 그리고 대표 p2p 사이트


bitsnoop가 있습니다. 사이트로 들어가보세요 거기도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이런 파일을 다운 받았다면 열기를 합니다. 



그리고 결로 정하고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정말 쉽지 않나요?



이상으로 저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가세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