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lo.
My Life/inform

데몬툴즈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by 힐링타임즈 2015. 1. 8.

데몬툴즈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와이브라덜입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저는 오늘도 ㅇ! 오늘 같은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요즘 주변에 윈도우 날라갔다고


저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여자들이죠.ㅋㅋ 여자들은 정말 컴퓨터.. 잘 안하고


알기도 귀찮아합니다. 이번 포스팅의 순서는 데몬툴즈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네이버 다운로드 센터로 연결됩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210



다운로드 한 후에 실행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광고 같은 것은 다 꺼주시면 됩니다. 



이상한 광고가 이리많노 ㅠㅠ 다 꺼저 줍니다. 



이제 내가 받은 iso파일은 마운트 해줄려고 합니다. 마운트 하게 되면


ISO 파일은 드라이브에 집어 넣어서 게임을 실행시커나 .. 기타 작업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그럼 어떻게 마운트 하는 건가요


가장 빠른 방법 ISO 파일은 더블클릭한다!!





그렇게 하면 안될거 같다!! 그러면 빨간색 박스를 클릭해서


ISO파일을 삽입하시면 됩니다. 



여기 찾았죠!! ㅋㅋ 열기 합니다. 



여기에 들어왓습니다. 



저기 위 이미지처럼 따라하시면 됩니다, 이미지삽입



최근 사용한 이미지!! 



J디스크에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간단합니다. 저도 게임한창 할때는 많이 사용했는데.. 이제 필요없네요 ㅋㅋ


이상으로 데몬툴즈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