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lo.
My Life/inform

2015 여름 준비 선풍기 가격순 비교 및 추천에 대해서

by 힐링타임즈 2015. 7. 16.

2015 여름 준비 선풍기 가격순 비교 및 추천에 대해서 



2015 여름 준비 선풍기 가격순 비교 및 추천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위티~ 스위티입니다. 오늘은 어떻게 꿀 같은 하루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저는 개 꿀 같은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ㅋㅋ 여기는 이제 겨울이 오고 있지만 한국은


무더운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이제 살살 집에 있는 선풍기를 꺼내시려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선풍 추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요즘 선풍기들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많의 출시되는데.. 대표적으로 많이들 구입하는 제품들을 가격대로 모아봤습니다.


가격대 별로 해놨으니 한번 보시면 될 것 깉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좌우회적 기능을 가지고 있고 리모콘 조작이가능하며 풍량은 어떤 선풍기보도 센 것이 장점인데


소음에 타 제품에 비해서 크다는 평이 많습니다. 




디자인도 개인취향이지만 저의 생각으로는 좋고, 바람분포가


낣다고 이야기들 합니다. 그리고 풍량도 평균 이상을 합니다.


위에 커버가 있어서 먼지가 시위치에 안쌓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람이 멀리까지 잘 나가고 위에서 아래 쪽으로 바람 분포가 넓습니다.


그러나 소음문제가 있어서 최대풍량으로 가까이서 틀 경우 드라이기 급이라고 합니다.



가격대비 성능 최고인 스탠드형입니다.


위에 나열한 성풍기보다 한단계 풍량이 낮습니다. 소음도 높고 무게가 약간


가벼워 밑 경우 다른 성풍기보다 잘  쓸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삼성 선풍기입니다. 평균의 성능에 소리도 조용 풍량도 좋고


디자인은 평범.. 가장 무난한 선풍기죠 ?ㅋㅋ




탁상형 선풍기로 풍량도 괜찮고 회전도 되니 .. 요것도 가성비 굿 효율 제품입니다.


산업시대 때 생산직들이 틀던 선풍기 느낌입니다.


최소 생산은 무려 4년 전.. 풍량은 괜찮고 소음 역시 평균.. 디자인은 개인 취향입니다.




이제 여기부터는 집에 돈좀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선풍기입니다.


다이슨 선풍기로 디자인에 8할이 성능에 2 들어간 선풍기입니다.


풍량은 위에 열거한 제품보다 떨어집니다. 리모콘 조작이 가능하고 자체 메커니즘으로


기계내부에서 바람을 만들어서 돌아갑니다. 





탁상형 버전입니다.




감성뽕 맞은 사람들이 가질 만한 선풍기입니다.


터치방식으로 작동하고 8개의 날이 있고 그 날에 2단으로 또 날이 있어서


자연풍을 보내는 매커니즘이 적용된다고 말합니다. 스위치는 LED!! 




탁상형도 있습니다.


저도 돈 많이 벌어서 이거 한번 사보고 싶네용 ㅎㅎㅎ 돈지랄 하고 싶다는 뜻/! ㅋㅋ


감성 효과를 자극하기 떄문에 더 시원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2015년 선풍기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저는 더 알찬 정보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