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lo.
My Life/today

스타벅스 머그컵과 via를 구입하다!

by 힐링타임즈 2015. 1. 14.


스타벅스 커피컵을 선물로 받다!

 



호롤롱?! 하이~ 이번  1월 잘보내시고 있으신가요?ㅋㅋ 


저는 오늘도 해피해피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제가 기분이 좋은 이유는?ㅋㅋ


오늘 선물을 받았기 때문 입니다. 좋은 선물은 아닙니다. 그러나 저를 위해서 선물을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번에 받은 선물은 그냥 커피컵입니다. 어디꺼?


스타벅스꺼.ㅋㅋ 이런 컵은 8천원 정도면 한개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의미를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ㅋㅋ 히히 ㅋㅋ




선물 받아본적이 너무 오랜만. ㅋㅋ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ㅋㅋㅋ






혼자 신나서 뜯고 ~ 맛보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 


스타벅스 마크가 초록색이 아니라니 실망 ...이 아니라 ㅋㅋㅋ


원래 보일듯 안보이는 그런 맛이 있어야줭 ㅋㅋㅋ






그리고 커피도 타먹으라고 같이 넣어주시는 센스!!


센스 능력자입니다. ㅋㅋ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비아?ㅋㅋ 레디 브러우?ㅋㅋ 뭔말 ㅋㅋ 모림 ㅋㅋ 


배움이 짧아서 ㅋㅋ




교환증도 주셨네요 ㅋㅋ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교환할 일도 없습니다. ㅋㅋ 


감사해용!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호호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