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lo.
My Life/today

거제도 고현에서 신년 모임은 커피숍에서!!

by 힐링타임즈 2015. 1. 10.


거제도 모임하기 좋은 커피숍

 




안뇽하세요! 와이브라덜입니다. 거제도에 댕기왔습니다 .ㅠㅠ 정말 오랜만에

거제도에 내려오니 .. 계속 발전중인 거제도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첫날에는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하고 다음날 낮부터 열심히 싸돌아 댕기기 시작했습니다. 못봤던 친구를 만나러!! 


일단 거제도에서 영업하는 친구 불러서 커피 한잔 고고! 여기 커피숍에 온 이유는 ?ㅋㅋ 


친구가 커피숍에서 장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왓죠 ㅋㅋ 우히! 11시부터 처들어가서 커피 얍얍!!


허니 브레드 얍얌!1



키피 가격이 거기서 거기죠 ㅋㅋ





교회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정말 크네크네욤!! ㅋㅋ





대략 가게 내부만 40~50평은 되어 보입니다 .ㅋㅋ 그냥 큼직 큼직한 


쇼파로 구성되어 있고 대용량 테이블, 의자들이 많네요 ㅋㅋ 인원 수용량 최고!





허니브래드!! 굿굿! 크림 많이 올려달라고 했는데.. 쥐 X 만큼 올려주는 쎈스 ㅋㅋ 


확~퐉! 올리주지 ㅋ





가게에서 1시간 정도 노가리까고 나왔습니다. 이제는 영업하는 친구 따라서 


거제도 드라이브 및 영업 ㄱㄱㄱ





학동으로 영업하러 왔습니다. 저는 바다보고 구경하고. 캔커피 마시면서.. 루룰라랄~






친구는 여기 저기 돌아 댕기면서 전단지 뿌리고 영업하는 중 ㅋㅋ 


고생이 많다..ㅋㅋ 그래도 너는 직장이 있지만 난 백수잖아 ㅋㅋㅋ


이렇게 저는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집으러 일찍 귀가.. 이상으로 저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