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lo.
My Life/today

건대에서 닭꼬치랑 참이슬 한잔!!

by 힐링타임즈 2015. 1. 6.

건대에서 닭꼬치랑 참이슬 한잔!!




안녕하세요~ 와이브라덜입니다. 와우~ 바우!! 신나는 금요일입니다. 집에 있기 싫고..


그래서 동네 선배들을 모았습니다. 저기 메인 사진에 있는 사람이 S대 백수왕입니다. ㅋㅋ


저희들의 정신적 지주세요. ㅋㅋㅋ S대 나왓는데.. 2년째 놀고 있습니다. 대단한 분이시죵?


모인 시간이 9시라서 간단히 한잔 마실 생각으로 압구정꼬치로 갔습니다. 한달에 2번 정도가는


곳입니다. 깔끔하고 안주고 맛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종종~! 방문합니다. 



꼬치 1개에 2500원입니다. 이렇게 3~4개 시켜 놓고 맥주 한잔 or 소주 한잔 마시기 정말 괜찮습니다.


배부른 상태에서 다른 곳 가서 몇 만원짜리 안주는 먹는 것은 사치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짱짱!




저희는 오뎅탕도 시켰습니다. 오뎅탕 맛있다고!! 오이시 하다고 S대 백수 대장님이 말씀하십니다.



이렇게 한상 차려 놓고 소주 마시면 3명에서 소주 5병 이상은 충분히 마시죠?ㅋㅋ



오뎅탕 가격은 3천원 저렴하죵 ?ㅋㅋ 정말 괜찮은 가격입니다.



신나게 뜯고!씹고 맛보고 있습니다. 이 날은 나름 인생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풀었던


S대 백수성님 ㅋㅋㅋ 형 ~ 힘내 ㅋㅋㅋ



소주 4병 마시고 각자 집으로 빠빠이! 주말 잘보내! 다들!!



백수의 왕 성님은... 여친도 있따능. ㅋㅋㅋㅋㅋ 


부럽워요 .ㅋㅋ 저는 없습니다 .왜?? 백수라서?ㅋㅋ ㅠㅠ 


이상으로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더 알찬 정보로 다시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