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lo.
My Life/etc

헛개나무와 열매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봐용

by 힐링타임즈 2016. 7. 5.

헛개나무와 열매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봐용



안녕하세요. 와이브라덜입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저는 오늘도 건강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완전 개꾸르~ 비가 엄청나게 오는 오늘~ 저는 나이스한 컨디션을 하루를 시작 했습니다. 컨디션이 좋으니 아침에 졸라게 뛰었습니다. 제가 일어났을 때에는 비가 안 왔는데~주 달리다가 보니까 비가 엄청 오더라고요. 그래서 비 졸라 맞았습니다. ㅋㅋㅋ 

요즘에 아침마다 챙겨 먹는 서이 헛개나무/ 열매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특징은


 1. 술중독, 술로인한 지방간, 간염 간경화, 간질환에 좋습니다.

2. 황달, 당뇨, 혈압, 만성관절염

3.술로 인한 대장, 위, 뇌 등 장 부위가 망가졌을 때

4.갈증해소, 변열을 없애며, 대 소변을 원활




음용 및 복용법

1. 잎, 줄기, 열매를 이용합니다. 

-잘건조된 잎과 줄기 및 열매를 이용해서 사용 합니다. 





술을 많이 드시는 직장인들 피로에 쩔은 아버지를 위한 헛개나무 진액입니다. 저도 잘 처묵고 있습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열매가 45%이고 나무가 55%입니다. 열매는 중국산이라고 합니다. 열매가 생각보다 비싸다고 하더라고요. 열매가 3~4년에 한번씩 열린다고 합니다. 




하루에 1~2포씩 처묵하면 됩니다. 





저는 항상~ 다양한 종류의 음료는 처먹 합니다. 최근에 먹은 것은 대추, 헛개, 인지쑥 등등 몇가지 있습니다. 아침에 한포씩 챙겨먹으면 어딘가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ㅋ 제가 한약을 좋아합니다. ㅋㅋㅋ






이렇게 생겼습니다. 흔히~ 보시는 팩에 들어 있는 것입니다. 이건 60포에 2만원에 엎어서 왔습니다. 





저는 항상 제품 오면~ 입어보고 먹어보고 합니다. 



처 빨아서 처묵처묵합니다. 괜찮습니다. 




하악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진합니다. 이렇게 저는 헛개나무와 열매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고요. 더 알찬 정보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