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lo.
My Life/etc

바리깡 추천 : 조아스 바리깡 JC-4766를 구입하다!

by 힐링타임즈 2016. 6. 20.

바리깡 추천 : 조아스 바리깡  JC - 4766를 구입하다!


안녕하세요. 탱~탱크입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ㅋ 저는 오늘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구입한 조아스 바리깡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집에 유닉스에 산 제품도 있는데 제일 저렴한 제품을 샀는지 영~히마리도 없고 해서.. 돈 있을 때 새로운 놈으로 바꾸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좀 좋은 놈!! 바로 초이스를 했습니다. 이거 예전에 호주에 있을 떄 아는 동생이 있어서 써봤는데 졸라 짱짱해서 !! 이미 알고 있는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생긴거 보세요~ 짱짱하게 생겼쭁?ㅋㅋ 티타늄 날입니다. 


전문가용입니다. 그냥 전문가라고 이름 붙여 놓은게 아닙니다. 





충전거치대와 빗살대, 티타늄날, 등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델명은 JC - 4766입니다. 정격 소비전력은 4W입니다. 제품 생산은 made in china입니다. 






오픈을 하면 바로 설명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거치대입니다. 




4개의 빗살날이 들어가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깍을 수 있습니다. 제가 바리깡을 사는 이유는 제 머리가 투블럭인데 2주마다 옆을 밀기 때문입니다. 





음~ 딱봐도 튼튼할것 같지용 ?ㅋ 




5단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정품 마크인 것 같습니다.





하악~ 사랑스럽게 거치대가 졸 이쁩니다. ㅋㅋ 끼옥!!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럼 사용을 해봐야겠쭁~ 소리가 정말 좋습니다. 집에 있는 싸구려 유닉스랑 다르네요.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분명!!








바로 화장실에 들어가서 깍아봅시다~ 저는 혼자서도 잘 짜릅니다. ㅋㅋ 졸라 쉬움ㅋ ㅋㅋ 





퐉퐉!!!



조아스 바리깡 jc-4766~ 캐굿!!




이건 저희 동생 줘야겠습니다. 버리기는 아까우니까요 ㅋㅋ 잘가!! 이상으로 저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알찬 정보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