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lo.
My Life/game

시즌5 정글 피들스틱 템트리, 룬에 대해서 살펴봐요!

by 힐링타임즈 2015. 6. 18.

시즌5 정글 피들스틱 템트리, 룬에 대해서 살펴봐요!



안녕하세요. Y brother입니다. 오늘은 별일 없이 하루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ㅋㅋ


저는 그럭저럭 잘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잘 먹고, 잘 싸고.. 하나도 힘들 것이 없는.


삶이죠ㅋㅋㅋ 낄..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시즌5 피들스틱 템트리, 룬에 대해서 한번 살펴볼려고합니다.


시즌5가 시작된지 ..이미 8개월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정글에 변화가 가장 컸었는데.. 이제 다들


적응하고 잘하시고 있으시죠 ?ㅋㅋ 그러면 저와 함께 템트리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ㅏㄷ.



정글러 역활이 다양했졌습니다. 골드 수입도 증가 했고 비용도 증가 했습니다.


최근에 제가 자주가고 있는 템트리는 마체테 > 기동력의 장화 > 추적자의 검> 존야 >마체테 3업글


이런 순서로 초반에 추적자으 ㅣ검 까지 간 후에 존야를 뽑아서 중반, 한타를 바라보는 플레이를


합니다. 꽤 괜찮으니 참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빨강 -마관 9

노랑 - 방어 9

파랑 - 주문력 9 

왕룬 - 주문력 9


빨강에 주문력도 껴봤지만./. 역시 마관이 최고입니다. 노랑에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할 것이


방어입니다. 체력보다 방어를 가시길 바랍니다.  파랑에는 성장 주문력, 고정 주문력이 있는데


성장 주문력은 말 그대로 성장해야 쌔지고, 고정은 고정적으로 피해를 주는 것입니다.


둘다 정답이 없으니 취향에 따라서 들면 됩니다.  왕룬은 주문력입니다. 최고입니다 .



특성은 21 / 0 / 9입니다. 특성 변화가 없습니다. 다만  도살자는 안 찍습니디ㅏ. 이유는


피들스틱 흡수와 어둠의 바람을 이용한 지속딜과 과역딜이기 떄문에 상관없습니다.


양남검은 안찍습니다. 저는 명상도 안찍습니다. 저는 마나포션을 많이 챙겨다닙니다.




스펠은 강타, 점멸입니다.



스킬 빌드 r>w>q>e


피들은 스킬 변화를 조금 주었습니다. 기존 피들 스킬 흡수, 공포, 침묵 순서였찌만


저는 피들스틱 스킬을 좀더 활요해서 공포와 침묵을 한개씩 번갈아 찍었습니다.


생각보다 정글링에 효과도 있고 하니 더 좋은거 같습니다.


이렇게 정글 피들스틱 템트리, 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저는 더 알찬 정보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