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lo.
주식/해 선

골드 금일 동향 및 시황분석 08월 10일

by 힐링타임즈 2018. 8. 10.

안녕하세요. 와이브라덜입니다.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금의 움직임이 저점을 벗어나 깊은 곳으로 몰아 넣은 소식들.

내가 알지 못하는 최근의 저소음에서 벗어나는 다음 소식은 무엇이 될 것인가?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실제 랠리 또는 드롭에 대해 설명하는 이야기가 항상 있습니다.


어제 우리는 마침내 다운 트렌드 라인을 깨뜨 렸고 우리는 오늘 끝까지 추격을하고 있습니다.

모든 지표는 RSI, MACD, TSI 등의 인쇄물을 표시합니다.

다음에 나는 오늘 또는 내일 10 EMA보다 가깝게보고 싶다.

다음 임무는 며칠 전에 파손 된 파란색 범위 상자로 다시 들어가는 것입니다.


너는 내가이 부르심에 너무 빠르다는 것을 다시 듣게 될 것이다. 나는 곰들이 유물을 장악하려고 할 때 심각한 탈락을 피하기 위해 탈주를 기다리는 것보다 탈출 전에 들어가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오늘이나 내일이면 큰 일이 될 것입니다. 큰 일 이후에도 입력 할 수 있지만 가격 조정 중이며 계정이 다운되는 동안 기다려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통화 역시 반전의 징후를 보여줍니다. 아이디어를 지원합니다. 나중에이 아이디어 아래에 몇 가지 curreny 차트를 게시 할 것입니다.


우선 나는 새로운 쌍을보고있다




중국은 지난 몇 달 동안 위안화를 약화 시켰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일을했고 원은 다시 랠리 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그러면 달러가 약해질 것입니다.


USDJPY -0.18 %는 또한 weenenen의 몇 달 후에 부서 버린다.

엔이 다시 집으로 돌아 오면 USD는 떨어질 것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고요. 더 알찬 정보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가세요.


댓글